뉴스레터

A-Square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뉴스레터를 정기적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A-Square Plus Newsletter No.9

2014.04.08 16:10
 
No.9 2014.04 A-Square Plus
 
온라인 마케팅 지식 채널 A-Square Plus Newsletter
다음 클릭스 전략가이드 - 확장검색 : 대표키워드부터 세부키워드까지 많은 키워드를 등록해서 광고를 운영하더라도 ‘고객의 니즈가 담긴 새로운 검색어’는 계속해서 생겨나고 그 때마다 실시간으로 대응하기 어려운것은 사실입니다. 다음 클릭스에는 이러한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 ‘확장검색’이라는 기능이 있어 이 기능을 잘 활용하면 통해 놓칠 수 있었던 키워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칼럼에서는 확장검색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. 자세히보기
 
A-Square 활용가이드 효율이 높은 시간대에만 집중 투자할 수 없을까요? - 사이트 성격에 따라 특정 시간대에 더 좋은 광고효율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 또한 입찰경쟁에 따라 목표 순위나 클릭비용에 많은 변화가 생기기도 합니다. 이번 칼럼에서는 시간대별로 효과를 측정하고 순위설정이 가능한 A-Square의 자동입찰 > 순위관리 기능을 소개해 드립니다. A-Square 활용가이드 바로가기
 
사이트 최적화 전략 소곤소곤, 사이트가 들려주는 심리학 이야기 - 보편화된 사이트 인터페이스가 사용자의 입장에서 왜 그렇게 만들어져야 했는지 그 근거를 생각해 본 적이 있으신가요? 사람들의 행동의 요인인 ‘동기’를 이해하기 위해 사이트 규칙들에 숨어 있는 심리학적 원리를 짚어보았습니다. 이를 통해 사이트에 적용해 볼 수 있는 디자인 포인트를 살펴보고 고객에게 고품질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주는 사이트가 되기를 기대합니다.  사이트 최적화 전략 바로가기
 
마켓 & 트렌드 - 이 달의 주요 업종별 광고비 현황 - 2014.2월, 2014.3월 월 평균 광고비
마켓 & 트렌드 - 테마 리포트: 검색엔진별 유입점유율 1월 ~ 03월 평균 기준, 검색광고상품별 유입점유율 1월 ~ 03월 평균 기준
리서치 : [온라인동향]2014년 1분기_ IT/인터넷/미디어 동향- 주제에 따른 통계 및 연구자료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된 자료입니다.  2014년 1분기 인터넷 관련 이용 행태 및 마케팅 관련 보고서, 2014년 1분기 월별 디지털 미디어 이슈 리포트 & Trend Report, 2014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, 2014년 1분기 월간 IT 산업동향 / SW 산업동향, IT SPOT Issue - 2014 IT 전망 보고서
 
  · NSM에서는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정보 및 혜택, 서비스를 뉴스레터를 통해 정기적으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
  해당 뉴스레터의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수신거부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 · 본 메일은 발신전용으로 회신되지 않으니 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(1566-3265)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 
 
     
 
  A-Square A-Square Plus A-Square Site Analyst
 
 
 
top